가슴을 펴주는 요가자세로 등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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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을 펴주는 요가자세로 등살 관리

 

등은 목부터 어깨, 척추와 엉덩이까지 연결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등만 마사지 해서는 U라인이

만들어 지지 않습니다.

 


즉, 평소에 목과 어깨가 자주 뭉치는 편이라면

이를 꾸준히 풀어줘야 합니다. 특히 거북목 증상으로

인하여 뒷목과 어깨가 만나는 부위가 둥글게 솟은 경우...

 


이 부위부터 풀어줘야 예쁜 U라인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등살관리법

 

1.가슴을 활짝 펴주는 요가자세입니다.

두 팔을 뒤로 보내고, 등 가운데에서 손바닥을

마주 댑니다.

 


유연성이 떨어질 경우, 합장이 어려울 수 있는데,

꾸준히 하다 보면 편안해 집니다.

 

 

 

2.벽이나 테이블에 손을 짚고, 상체가 곧게

펴지도록 숙입니다. 무릎을 굽히지 않도록 하고

시선은 바닥을 향합니다.

 

3.무릎을 약간 굽히고 손을 무릎에 댑니다.

 


배를 홀쭉하게 집어넣으며 등을 말았다가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등을 반대 방향으로

활짝 폅니다.

 


등을 펼 때, 시선은 천장 쪽으로 두고 머리를

뒤로 당깁니다. 목과 등줄기에 자극이 느껴지면

바른 자세입니다.

 

4.고개를 오른쪽으로 숙이면서 오른손으로

왼쪽 팔목을 잡고, 어깨가 시원한 기분이 들게

잡아당깁니다. 반대쪽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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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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